청주새날하교 사역보고서 2016년 1월
새해가 왔습니다. 행복과 평화로 가득 찬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꿈과 희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깊은 관심으로 보살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평소 마음에 두고도 다가서지 못한 것에 송구스러움을 전하며 보내주신 배려에 이렇게 보고서를 통해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리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 이루어지길 바라오며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기숙사 이전 운천동에 있었던 기숙사가 새 둥지를 마련하여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에게는 무리한 이사이었으나 좋은 기숙사를 마련하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셨음을 믿습니다. 빌라를 구입하여 주인세대를 기숙사로 운용합니다. 그 동안은 전세로 있었지만 이번은 구입하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삿짐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성도들의 협력하여 도와주셔서 무사히 끝냈습니다. 이제 허락하신 이 기숙사가 하나님을 찬송하는 거룩한 처소가 되게 하고 주께서 주시려는 축복과 사랑이 가득한 곳이 되기를 바랍니다.
겨울방학 학습 프로그램
방학 동안에 영어와 한글을 배우고자 하는 학생을 위해 3주간 단기 학습 프로그램이 진행 되었습니다. 와서 공부도하고 같이 어울리며 화목한 시간과 공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체험 학습으로 영화, 눈썰매 등 다채로운 체험도 같이했습니다. 주위의 배려로 우리 학생들이 유익한 겨울을 보내는데 이것 또한 하나님의 섭리에 의함을 믿습니다. 그 동안 목사님은 밥을 라면, 등 대충 음식을 해서 드셨는데 선생님을 불러들어 식사를 대접하게 하시고 또한 선생님들도 사례비를 받게 되어 우리를 보살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물품 후원 - 사랑의 공동 모금회
우리보고 열심히 일하고 섬기라고 물품 후원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필요한 것을 마련해주셨습니다. 냉장고가 부족했는데 마련되었습니다. 컴퓨터가 고장 나 못 쓰고 있는데 여러 대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대형 TV도 주셨습니다. 구하는 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가진 것이 없어 예산을 짤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믿음으로 간구하면 주님께서 적절한 때에 채워주십니다. 이를 믿습니다.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이루시는 것을 보며 하나님을 체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합니다.
겨울방학을 지내면서
바쁜 일상 속에 파무처 살다보면 심신이 지치고 내 영도 쪼그라져 하나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짧아지고 짧아져 허무한 생활을 보냄을 느낍니다. 그러다 보면 세상적인 삶은 늘고, 하나님과 같이하는 삶이 줄어들게 됩니다. 겨울 방학은 우리에게 쉼을 주시어 하나님과 같이하는 시간을 주신다. 쉼이지만 실제는 하나님을 전적으로 매달고 기도하고 회개하고 말씀으로 내 마음판에 새겨 세상의 악, 내 안에 있는 죄, 악마와 싸워 이겨내는 절대적인 시간입니다. 이로 통해 내가 새로워지고, 진리를 깨닫게 하고 그로인해 나쁜 구습에서 벗어나게 하여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심을 느끼고 이에 감사와 영광을 드리는 시간입니다. 부족한 나에게 주님이 직접 개입하셔서 옳은 길로 인도하시고 악마의 저주로부터 벗어나게 해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하고 찬양 올립니다. 아직도 부족한 나입니다. 그러나 첫 사랑을 잊지 않고 계속해서 도와주십시오. 저는 주님 밖에 없습니다. 주님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