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100대 사업가들의 언어 세계 무역센터 총재로 재임중에 있는 이희돈 총재가 얼마 전 세계100대 사업가들과 모임이 있어 참석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곳에서 보통 사람과 거의 다를바 없는 외모를 하고 있었지만 그의 표정과 언어에서는 보통사람과 비교 할 수 없는 다른점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그들의 대화에는 과거를 말하지도 않고, 현재를 말하지도 않고, 오직 10년 후와 20년 후에 있을 미래의 대화들만을 하더라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우리를 향하여 하신 마지막 명령은 바로 “제자를 삼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바로 스승으로써 지도자가 되어야 합니다.
바로 우리 성도들은 세계 100대 사업가들이 보여준 미래를 말하는 모습에 힌트를 얻어,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세상사람들도 앞선 자들이 되려면 10년 후 , 20년 후를 말하는데 우리 성도들은 무엇을 말해야 하겠습니까? 바로 우리의 내일과 미래, 그리고 우리가 죽은 후에 천국까지를 선포해야 할 것입니다.
결코 장난 일수가 없고, 결코 아닌 것일 수 없고, 필연적으로 다가오는 우리의 내일과 미래, 그리고 죽음을 가르치고 천국을 확인 시켜 주어야 합니다.
그동안의 우리 성도들 과연 얼마만큼의 언어를 어떠한 식으로 무엇을 선포하고 다녔습니까?
할렐루야!
마태복음 5장 3절 3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요
마태복음 13장 44절 44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며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사느니라
마태복음 24장 14절 14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