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곽만근목사님
우리 주님! 예수님이 부활하셨습니다. 예수님이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무덤을 박차고 살아나셨습니다. 죽음이 예수님을 잡지 못하였습니다.
축복하고 축하합니다. 주님이 부활하심에 우리에게 부활이 있습니다. 주님이 다시 사시매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이 있음을 고백을 합니다. 주님이 무덤을 넘어서매, 우리는 죽어도 다시 영원한것이 있습니다. 죽음이 우리를 두렵게 하지 못하매, 우리는 영원히 산다 외침니다.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요 식구인 곽만근목사님 함께 기도하고 사랑하고 하나님 나라를 함께 이룰수 있기에 기쁘고 감사하지요. 터키 땅을 돌아보며 이런 감격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람 아브라함이 살았던.. 약속의 자손 이삭이 바라본 산천.. 야곱이 주님을 따르던 욥이 살았다는 곳.. 사도바울이 말씀을 외치며 거늘었던.. 요한의 본 환상과 계시록… 바울이 목숨을 다하여 복음과 함께 다닌... 베드로를 기념하는 교회가 있는 안디옥… 성령의 역사가 일어난 많은 초대교회의 현장.. 계시록의 7교회가 있었던곳..
하지만 너무 너무 답답합니다. 도시에 가장 우뚝선것은 모스크 청탑들.. 동내마다 있는 모스크… 모스크로 바끤 교회의 모습들… 10년이 지나야 20명 정도 모이는 교회가 설수 있다니… 인구 7천5백만에 5천명의 신자들… 예배도 숨어서 들이는 모습… 복음을 마음대로 전할수 없다니… 예수님을 믿으면… 가족도 배척하고.. 직장도 잘 가질수 없다니.. 결혼도 신앙인을 찾을수 없다니.. 고소와 고발.. 그리고 추방에.. 시달리는 복음의 일꾼들.. 주님!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주님!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주님이 사셨습니다. 주님이 죽음을 헤치고 살아나셨습니다. 우리를 위하여 죽으시고, 우리를 위하여 부활하셨습니다.
이런 고백을 함께 외치십니다. 우리는 영원히 삽니다. 우리에게 영원한 나라 하나님 나라가 있습니다. 우리는 영원한것에 부름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나라의 자녀요… 그분나라의 공주요 왕자입니다.
축복하고 축하합니다. 주님이 부활하셨습니다.
하나님 나라 위하여 엄영흠선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