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기도문( 2018.7.1) – 신 장욱
오늘은 주님이 우리에게 주신 성 주일로 천하만민들이 하나님의예배 처소에 모여 모두가 찬송하는 참 기뿐 날입니다. 저희 새날 은혜 교회도 만 왕의 왕이시고 오직한 분이신 하나님께 송축하며 예배를 들이오니 합당한 예배가 되게 하시고 하나님께 영광 드리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구세주께서 우리를 멸망으로부터 살 길을 열어 주려고 하늘의 권세를포기하고 낮은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우리의 죄를 대신 짊어지고 죽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새 생명을 주시기 위해 부활하시고 보혜사 성령님을 보내셨습니다. 예수님의 삶과 죽으심과 부활을 믿으면 구원과 영생을 허락하시니 수은망극 합니다. 우리가 새 생명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뜻이 우리를 통해 이 땅에 이루어지게 하소서.
말씀이 있는 곳에는 주님도 함께 하시어 선포되는 말씀이 곧 주님의말씀으로 받아들이게 하시고 마음을 다하고 정신을 다하여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게 하소서. 매일 말씀을듣게 하시고 매일 들어도 항상 새롭고 지치지 않고 생명의 샘이 되게 하시니 그 신비의 동참에 감사 드립니다. 이것이 우리를 향한 주님의 참 사랑입니다.
새 생명이 어둠을 몰아내고 나쁜 것 마음에서 사라지게 하시고밝게 하시어 오직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어 기쁨 마음으로 살게 하소서. 깨끗한 흰 옷을 입혀 주소서. 남을섬기며, 한결같이 사랑하는 마음 주시고, 주님을 따르며 하늘영광 바라보게 하소서.
말씀을 대언하시는 강도사님께 은혜를 내려주시고 그 분의 헌신에기뻐하시며 하나님의 임재가 이 곳에 나타나게 하소서. 감사하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통하여기도 드립니다. |